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이 이목을 끌고 있다.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다.
21일 큐브FC그룹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사업에서는 굳건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다. 일단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프랜차이즈 홍보부터 본사시스템 구축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를 복합적이고 통합적으로 운영해야 한다.
이 때문에 섣불리 가맹사업을 시작했다가는 본전도 못 찾는 경우가 허다하다. 또 비용적인 문제와 인력 문제 등 프랜차이즈 업계의 특성을 잘 알지 못하면 낭패를 당할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 게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에 있어서 분야별 전문가의 필요성은 매우 크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이러한 경기 불황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틈새공략을 펼치며 그 명성을 쌓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컨설팅 업체다.
업계 최초 벤처기업 인증 및 ISO9001인증을 획득했는데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성공에 주효한 역할을 한 것은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원스톱 서비스에 있다.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원스톱 서비스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만들어지기까지 필요한 전 과정을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이 해결해 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는 가맹계약서와 정보공개서와 같은 가맹법률에서부터 마케팅과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까지 전 분야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www.cubefc.co.kr)에서는 본사 시스템에 필요한 운영매뉴얼 제작과 디자인매뉴얼 등 다양한 매뉴얼 제작시스템 또한 구축돼 있다.
아울러 브랜드 개발과 브랜드 디자인 전문제작진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전 단계에서 1대1 대응 시스템을 통한 효율적인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이 가능하다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