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본사 시스템 구축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원스톱으로 한 번에 해소시켜주는 프랜차이즈컨설팅 업체가 화제다. 최근에는 모바일 IT를 프랜차이즈 컨설팅에 접목시켜 프랜차이즈의 혁신을 이끌어낸 기업이 있는데,바로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이다.
프랜차이즈컨설팅 전문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배성우 대표는 90년대중반 IT업계의 주역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배성우 대표는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은 물론 광고 마케팅 및전략기획뿐만 아니라 모바일IT 개발기획 분야의 전문가라고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밝혔다.
배성우 대표는 그동안 많은 프랜차이즈 본사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해오면서 다양한 사례들을 접했다.배성우대표는 “이 중에서도 효율적이지 못한 컨설팅으로 인해 인적,시간적 낭비하는 프랜차이즈 본사를 보며 수많은 고민을 거듭했다”고 말했다.
또한 배 대표는 모바일소프트웨어 회사인 ㈜큐브앤소프트를 법인설립하여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에 보다 편리한 관리 시스템을 도입 시키고자 많은 프로그램들을 개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 졌다.
최근에는 슈퍼바이저용 모바일 가맹점 관리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쉽게 가맹점을 관리하고 모니터링을 할 수있도록 하여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으며 이는 PC와 연동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이처럼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IT를 기반으로 한 관리시스템을 구축함으로서 프랜차이즈 본사가 쉽고 편하게경영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본사 시스템 개발에 기여하고 있다.
큐브FC는 벤처기업 인증과 ISO9001을 획득했다. 배성우 대표는 “모든 것이 빨라지고 편리해지고 있는 IT 사회에서프랜차이즈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내고 싶었다”며 “침체되어 있는 프랜차이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큐브FC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cubefc.co.kr)에서 가능하다.
김승민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